An Unbiased View of 선릉역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관리인분이 엄청나게 친절하시고 집은 조용하고 옆이 주차장이라 건물이 없어서 아차산까지 보이는 트인 뷰입니다”

양갈비 맛있습니다. 양갈비탕이랑 마늘볶음밥 시켰는데 맛있었고, 양갈비탕은 추어탕? 같은느낌? 냄새도 안나고 특히 마늘 볶음밥이 계속 생각납니다.

“선릉역 근처라서 항상 교통은 좋고 주변에 아파트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기 때문에 주거 밀집 시설들이 많음. 관공서나 대형마트 학군이 좋아서 주변 치안도 좋은 편임”

진한 토마토 베이스에 육수를 어떻게 내는지 감칠맛이 아주 그냥 제대로다.

가톨릭대강서대건국대경기대경성대경희대고려대고신대광운대국민대덕성여대동국대동덕여대동명대동서대동아대동의대명지대부경대부산가톨릭대부산교대부산대부산외대삼육대상명대서강대서경대서울과기대서울교대서울대서울시립대서울여대성공회대성균관대성신여대세종대숙명여대숭실대신라대연세대영산대(해운대)이화여대인제대(부산)중앙대추계예술대한국외대한국해양대한성대한양대한예종한체대홍익대

오 사진 찾았다. 장정정 오믈렛카레정식. 반찬도 딱 정갈하게 저렇게 나오고 병에 들은 건 요거트. 딸기절임 같은 게 들어있어서 나는 단 한 번도 먹지 않았지.

수제유부주머니우동은 깔끔한 육수에 무난하니 호불호 없는 맛. 우동은 일반/김치/매운맛 중에 매운맛 추천.

세계 최초의 가상 슈퍼마켓이 여기 있었는데, 스크린도어 광고에 그려진 상품을 홈플러스 앱을 통해 주문하는 방식으로 운영했었다.

그러나 자동차 운전자 사이에서는 후술할 신뢰의 원칙이 적용되기 때문에, 매번 그렇게 하라고 요구할 수 없고 그래야 할 이유도 없다. 사고 현장 사진을 보면 트럭 우측에 사각인 앞 범퍼쪽을 보기 위한 미러가 달려 있지만, 신호 대기 중에 오토바이가 껴들어올 거라고 생각하고 미러를 확인해야 하는 의무는 없다.

이는 한글표기에도 영향을 read more 줄 수 있으나, 엄밀히 말해 한글표기와 화자가 심리적으로 인식하는 실제음가는 별개의 문제이다.

이 문서는 실제로 일어난 사건·사고의 자세한 내용과 설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먹자고 시켰는데 늘 생각보다 양이 많아 먹느라 힘들었던 기억 ㅋㅋㅋㅋ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